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후기/이것저것

맥북 PRO 2019년형 구매기 #2.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https://silverbelle.tistory.com/9

 

맥북 PRO 2019년형 구매기 #1. hp 노트북 교환, 환불

맥북 PRO 2019년형 구매기 #1. hp 노트북 교환, 환불 1. hp 교환과 환불 2015년 일본교환학생을 앞두고 구매했던 LG 울트라북이 드디어 수명을 다했다. 케이스가 깨진 채로 잘 쓰고 있었지만 화면색까지 변하면서..

silverbelle.tistory.com

 


맥북 PRO 2019년형 구매기 #2.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인터넷 배송이 저렴하기는 하나 두번이나 불량품을 받게 된 나는 오프라인샵을 신뢰하게 되었다..

애플의 경우 온라인스토어에서 주문하고 가로수길 매장에서 직접 픽업이 가능하지만

그래도 직접 설명을 들으며 사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

나는 교육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도 교육할인이 가능한 지 알아보았다.

그 결과 학생증을 제시하면 교육할인 가능!

 

그 길로 바로 신사로 달려갔다. 색상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은 좋았으나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다.. 

우선 직원들이 너무 바빠서 살려고 해도 살 수 없는 상황이었다..

약 10분 넘게 멍때리다가 겨우 한 분 붙잡고 설명을 들었다.

딱히 인터넷에 나와있는 이야기와 다른 것은 없었던 듯!

이미 마음이 확고하다면 그냥 온라인 주문하거나 매장픽업하면 될 듯!!

 

아무튼 색상은 실제로 보니 실버가 너무 예뻤다..

내가 실버벨이라서가 아니라 스그는 사진으로는 너무 예뻤는데 실제로는 조금 우중충?

그래서 맥북 프로 실버로 결정!

 

사자마자 바로 보호필름을 붙이러 갔다.  인터넷에 보니 힐링쉴드라는 곳이 유명하대서 바로 고고!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 부착비용도 없다고 했다.

 

상자에서 나와서 고이 필름이 붙여지고 있던 나의 맥북.. 

가격은 역시나 사악한 사마넌.... 양심상 이건 내 돈으로 샀다... 

모눈같은 게 있지만 그래도 전면에 깔끔하게 부착되어서 뿌듯뿌듯 스크래치 걱정 없을 것 같다!

 

우하하 진짜이뿌다ㅠ 

지금 약 일주일정도 사용한 결과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저라면 단 일도 안불편할 것 같다! 

IOS는 거의 같고 아이패드로 키노트, 페이지 다 사용하고 있었으므로

그리고 대학생이나 원생은 학교에서 MS office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므로!

 

한글같은 경우는 폴라리스오피스 스마트에 가입하면 편집과 문서작성 모두 가능하다!

1년에 3만2천원인데 가끔 할인도 하는 듯 하다 

나는 우선 급하므로 그냥 1년단위로 구매하였다.

 

마냥 예쁘기만 한 쓰레기는 아닌 맥북이다! 하긴 가격이 가격인데 가격값은 해야지

 

맥북헤비유저들이 가장 추천하는 게 오래 사용한다는 점이니까 그 점을 기대하면서 사용해야쥐~~